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도착한 상품이 오배송,불량,파손일경우 처리방법

작성자 그린루프트몰(ip:)

작성일 2017-08-09 13:15:44

조회 43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오배송

-주문하신 상품과 관련없는 물건이 도착하였을경우

그린루프트몰 내용접수 > 오배송상품 포장 > 오배송상품 맞교환

오배송상품을 사용 하였거나 밀봉된 포장을 개봉하였을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정품박스의 모델명을 확인 후 개봉하여주세요.


불량

1. 맞교환 : 그린루프트몰 내용접수 > 불량상품포장 > 새상품맞교환

2. 제품테스트 : 그린루프트몰 내용접수 > 불량상품포장 > 회수진행 > 검수 > 새상품교환


-외관상 불량이 확실한경우만 그린루프트몰에서 제품 맞교환(1번항) 처리 해드립니다.

소음이나 작동이상등 확인이 어려울경우에는 제품 수거 후 제품테스트(2번항) 새상품교환처리 됩니다 . (불량이 아닐경우 왕복운임 고객부담)

-구입 후 1개월이내 접수건은 그린루프트몰에서 모두 처리되며, 구입 후 1개월이상 지난 상품은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처리됩니다.

제품 보증기간내 제품 원천 불량일경우 무상처리됩니다. 단, 사용자 과실일 경우(파손이나 사용 부주의등)에는 유상처리됩니다.


파손

-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서 도착했을경우

그린루프트몰 내용접수(파손사진확인) > 파손상품 포장 > 맞교환


그린루프트몰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566-9581)로 연락주시면 빠른시일 안으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